기사 메일전송
우도환, 신작 모바일 게임 모델 발탁 - 게임사 측 “우도환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신작 게임의 지…
기사수정
▲ 출처: sm엔터테인먼트[환경신문] 배우 우도환이 모바일 게임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나이스플레이는 신작 모바일 MMORPG ‘EXA’ 광고 모델로 우도환을 발탁하고 최근 TVC,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EXA’는 SF 세계관을 기반으로 불의의 습격으로 양부모를 잃은 주인공이 복수를 꿈꾸며 협력 관계인 블랙 크로우에 합류해 점차 세상과 자신의 비밀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 MMORPG다.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던 비행체, 바이크, 공중에 떠 있는 의자, 열기구 등과 같은 다양한 미래형 탈것을 제공해 차별화를 꾀했고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앞세워 플레이어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9Splay 관계자는 “’EXA’이 갖는 지향하는 방향과 우도환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EXA’의 영상, 지면 광고를 통해 우도환 배우의 매력적인 모습과 ‘EXA’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우도환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조영과 대한민국 조은섭 역을 맡아 1인 2역에 도전했다.

황실 근위대 대장 조영으로는 평생 황제의 그림자로 임무를 다하는 카리스마를, 사회복무요원 조은섭으로는 다채로운 표정과 생생한 연기로 표현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호평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ksm.co.kr/news/view.php?idx=401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