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닛 데뷔 초읽기 -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타이틀 곡 ‘Monster’ 뮤직비디오 티저 3일 밤 12시 …
기사수정
▲ 출처: sm엔터테인먼트[환경신문] 유닛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3일 공개된다.

아이린&슬기의 신곡 ‘Monster’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타이틀 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아이린&슬기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린&슬기는 지난 6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아이린&슬기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과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금일 메탈릭한 배경과 세련된 무드가 어우러진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ksm.co.kr/news/view.php?idx=40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