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중소기업청은 오는 29일(월)부터 3개월 동안 온누리상품권 할인율을 기존 5%에서 10%로 확대하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 판매 개요>
판매기간 : ‘15. 6. 29.(월) ∼ 9. 25.(금)
판매규모 : 1,200억 원 내외
판매조건 : 개인 현금 구매자 10% 할인(개인당 월 한도 30만원까지 판매)

이번 조치는 최근 메르스로 인한 급격한 소비 위축으로 인해 서민들의 생활터전인 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됨에 따라 정부의 「메르스 관련 대응방안」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이며, 이는 지난 26일(금) 제주 동문시장을 방문한 박근혜 대통령께서 메르스로 인한 고객 급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만남의 자리에서 전통시장의 조속한 활력 회복 지원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판매 시행을 약속한 데에 따른 것이다. 


이번 특별할인판매는 추석 전(9.25.)까지 3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국민 누구나 12개 시중은행에서 신분증을 제시하고 현금으로 구매하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부정유통 방지를 위해 지방중기청, 지방자치단체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취급상인 등에 대한 교육 및 홍보를 강화하고, 상시 점검 시스템을 가동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ksm.co.kr/news/view.php?idx=4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