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에너지공단, 「2020년 에너지진단 우수기관 시상식」 개최
기사수정

한국에너지공단, 「2020년 에너지진단 우수기관 시상식」 개최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2월 19일(금)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2020년 에너지진단 우수기관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날 시상은 2020년 에너지진단 품질 향상에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에너지진단 전문기관(이하 진단기관) 및 진단대상 사업장(이하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진단기관 중에서는 ㈜엔자인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에너제닉, ㈜하나기연, 에너지기술서비스㈜가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사업장 중에서는 ㈜광신판지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쓰리엠㈜, 대림산업㈜ 여수C4공장, 한국수자원공사 대산산업용수센터가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광신판지는 ‘골게이터 공정 응축수 회수용 에코스팀펌프의 설비로 스팀절감’개선 사례로 사업장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창섭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에너지절감에 대한 의지를 가지고 훌륭한 성과를 낸 기관 및 사업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에너지진단은 탄소중립으로 나아가기위한 첫 단계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노력과 성과를 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fksm.co.kr/news/view.php?idx=47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친환경우수제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