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거창군 / ‘교육도시 거창! 미래를 말하다’ 군민 100인 토론회 개최
기사수정


‘교육도시 거창! 미래를 말하다’ 군민 100인 토론회 개최

8월 17일까지 토론회 군민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거창군은 더 큰 거창 도약을 위한 미래 명품 교육 도시 조성을 위해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거창군 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교육도시 거창! 미래를 말하다’를 주제로 군민 참여 100인 대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첫째,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 사회에 군이 추구해야 할 미래 교육의 방향과 목표를 군민과 함께 고민하고 둘째,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군민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기능이 포함된 미래형 교육 센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주민 참여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토론회 참여자는 8월 17일까지 기관·단체의 추천과 개인 참여 희망 군민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상자는 거창군에 주소를 둔 학생·학부모·교육 단체(32명), 시민사회단체(12명), 문화예술단체(11명), 읍·면사무소 추천(24명), 개인 참여 희망자(21명) 총 100명이다.

 

개인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거창군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jhkim0829@korea.kr), 팩스(940-8709) 또는 군청 인구 교육과(거창읍 가지리 청소년수련관 내)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토론회 참여자 최종 선발 결과는 8월 18일까지 개별 통보한다.

 

토론회에서 수렴된 의견은 향후 공청회 및 전문가 자문을 거쳐서 미래 교육 도시 거창 마스터플랜 수립과 미래 형 교육 센터 건립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fksm.co.kr/news/view.php?idx=59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친환경우수제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