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포구 /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하고싶은 대학생 모이세요!
기사수정


마포구가 지역 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2023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한다.

 

구는 방학을 맞은 지역 대학생들에게 구정에 참여하는 기회와 사회 경험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운영을 앞두고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4일간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상자는 접수 시작일인 530일 기준으로 주민등록상 마포구에 거주하는 고등교육법에 따른 대학교의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모집 인원은 총 25명이며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등록장애인, 3자녀 이상 가정북한이탈주민다문화가정국가유공자에 해당하는 8명을 우선 선발한다.

 

선발된 학생은 73일부터 28일까지 20일간마포구청 각 부서동 주민센터 등에서 전산업무 지원민원 안내 등의 행정보조 업무를 하게 된다5하루 5시간씩 일하며급여는 하루 55785(중식비 포함)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모집 기간 중 마포구 누리집(‘소통과 참여’ 통합온라인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구는 공정한 선발을 위해 69일 오전 11시 마포구청 자치행정과 사무실에서 공개 전산추첨 방식으로 최종 대상자를 선정한다신청자는 참관도 가능하며최종 결과는 같은 날 오후 6시에 마포구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포구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자치행정과(02-3153-830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www.fksm.co.kr/news/view.php?idx=62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친환경우수제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